본문 바로가기
일상의도움/생활팁

카카오 애드핏 한번만에 승인 된 후기

by Keyclould 2022. 6.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Key_clould 입니다.

티스토리를 시작한지 이제 한달 정도가 지났는데요.

카카오애드핏을 신청하고 승인된 후기를 써볼까 합니다.

 

카카오애드핏 승인조건

 1. 블로그 개설한지 30일 이상

 2. 글쓰기 갯수 20개 이상

 

 

저는 저번달 18일 정도에 개설한 뒤 한달이 지났으며

퇴근하고 아무리 피곤하더라도 글쓰기를 꾸준히 하였답니다.

그리고 위의 승인 조건을 맞추었고 카카오 애드핏을 신청하였는데 한번만에 승인이 되었어요

 

신청하고 다음날 바로 결과가 날라왔답니다.

그럼 제가 어떻게 승인 받을수 있었는지 하나하나 적어보겠습니다.

 

 

직접찍은 사진을 활용하라

저는 글을 적을때 제가 직접찍은 사진을 업로드 하여 작성하였답니다.

다른사람이 찍은 사진이나 인터넷에 떠도는 사진은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요즘은 다들 휴대폰을 가지고 다니기 때문에 사진찍는게 힘들지가 않습니다.

귀찮더라도 휴대폰을 꺼내 사진을 찍는 습관을 기르는게 좋은것 같아요.

 

 

꾸준히 작성하라

한달의 기간동안 없는시간을 쪼개 꾸준히 작성하였답니다.

블로그를 시작하다보면 무엇을 적어야할지 소재고갈로 인해서 고민이 많아 되실텐데요.

내가 방문한 음식점이나 장소 위주로 글을 먼저 써보시길 바랍니다.

사람들은 음식점을 방문하기 전에 메뉴나 주차장에 대한 정보 를 검색을 하기 때문에

그런 가려운 부분들을 긁어주는 글을 올리시면 좋습니다.

 

 

가볍게 쓰더라도 핵심이 있어야한다

저는 글을 적으면서 글자갯수 맞추기에 스트레스를 받지 않았습니다.

장문의 글을 적더라도 핵심 없이 풀어놓는글만 적게되면 사람들은 좋아하지 않죠.

가볍게 글을 적더라도 상대방이 무엇을 원하는지에 대한 핵심적인 내용을 파악하여 적으셔야 합니다.

그게 사진이 될수도 있고, 텍스트에 의한 설명이 될수도 있습니다.

이 부분은 자주 고심하고 생각을 해보시면 어떻게 글을 써야할지 판단이 된답니다.

 

 

이 3가지 원칙은 꼭 지키자 생각하고 글을 적었더니 한번만에 승인이 되었습니다.

여러분들도 참고하시어 카카오애드핏 승인 받는데 도움이 되시길 바랄게요.

댓글